웹사이트 인증 - 많을수록 좋습니다.

웹에서 사기 수법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온라인 거래에 대한 자신감을 많이 잃었습니다. 그들은 구매를 주저하고 인터넷에 정보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 더 불안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자가 의심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이 사용되었습니다. 여기에는 협회 로고, 자격 및 수상 경력 표시, 만족한 소비자 후기 게시, PR 작성 및 미디어 리뷰 게시, 보장할 수 없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야심찬 기대를 피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전략을 수행하면 일반적으로 최대 약 2%의 전환율을 보장할 수 있지만 웹사이트에 타사 웹사이트 인증 씰을 표시하기만 하면 이 비율을 최대 약 15%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Buyer Studies에서 최근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객의 seventy two%가 온라인 거래를 하기 전에 제3자 웹 인증 봉인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즉, 귀하의 사이트에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면 판매를 생성할 가능성이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선택에 관한 한, 먼저 비즈니스의 특성 및 제품과 관련하여 타겟 시장이 될 대상을 정의해야 합니다. 귀하의 요구에 맞는 웹 검증 서비스에는 3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개인 정보 확인 봉인은 대출 및 모기지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소비자의 개인 데이터가 거래와 관련되지 않은 다른 당사자와 공유되지 않음을 보장합니다.

보안 확인 봉인은 주요 거래 수단이 지불 카드 시스템을 사용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권장됩니다.

Organization Verification Seals는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가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일반적인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세부 정보의 검증사이트 진위 여부를 확인했음을 소비자에게 보장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이 3개의 씰 중 하나가 있으면 경쟁업체보다 한 단계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씰을 표시할수록 소비자는 더 확신을 갖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