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놀이터 장비 지침

놀이터와 야외 놀이터 장비는 자녀에게 즐거움, 신선한 공기, 운동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일부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결함이 있는 장비, 부적절한 표면 및 부주의한 행동은 놀이터에 있는 어린이가 병원 응급실을 방문하게 하는 몇 가지 위험에 불과합니다. 자녀가 가장 안전한 놀이터 환경을 가질 수 있도록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o 미국에서는 two분 30초마다 놀이터에서 어린이가 다칩니다.

o 매년 200,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놀이터 관련 부상으로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o 놀이터 부상의 75% 이상이 공공 놀이터에서 발생합니다.

o 대부분의 놀이터 부상은 낙상과 관련되며, 절반 이상이 어린이의 머리와 얼굴을 다칩니다.

o 이러한 부상의 대부분은 적절한 감독과 더 안전한 놀이터 장비 및 설계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장비에 잠재적인 위험이 있는지 확인하고 몇 가지 간단한 안전 지침을 따르면 놀이터를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안전한 장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에게 안전하게 노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놀이터의 규칙을 알면 다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안전 지침

질병통제예방센터(Facilities for Disease Manage and Avoidance)는 안전한 놀이터를 위한 세부 지침을 수립하여 놀이터 관련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국 놀이터 안전 프로그램(NPPS)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NPPS에 따르면 모든 놀이터의 안전성을 평가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표면, 설계 및 간격, 장비 설치 및 유지 관리입니다.

다음 유형의 장비는 안전한 놀이터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o 동물 그림 그네

o 한 번에 한 명 이상의 어린이를 태울 수 있는 글라이더 그네

o 풀리거나 올가미를 형성할 수 있는 그네 로프

o 운동 링(체조에서 사용됨) 및 공중 그네 바

o 원숭이 막대기: 사람들이 원숭이 막대기, 정글 체육관 및 등반 장비라는 용어를 같은 의미로 사용하지만 실제 원숭이 막대기는 어린이가 18인치 이상의 높이에서 떨어질 수 있는 내부 막대가 있는 특정 유형의 등반 장비입니다. 1980년대 초에 CPSC는 원숭이 막대기가 놀이터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o 트램폴린: 안전한 놀이터에는 절대 적합하지 않습니다.저를 포함한 다수결로. 그런 다음 우리 모두는 전체 유월절 이야기에 대한 "상대적 중요성"에 대한 각 질문을 다수 평균에 따라 요인 또는 백분율 숫자로 판단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다음 네 가지 기준을 사용하여 각 질문에 대해 '신뢰성 검증'이라는 개별 판단 요소를 할당할 것입니다." 그는 화이트보드에 썼습니다.

신뢰성 검증 요소(21세기 유물):

합리적인 의심의 여지 없이 검증됨(.9 - one)
부분 검증(.7 -.9)
묵시적 검증(.5 -.seven);
확인 없음(0.0).
Laurence가 손을 들었습니다. "전에 언급한 "상대적 의미 요인"이 무엇입니까?"

그 교수는 대답했습니다. "예를 들어 '만나'는 기적적으로 매일 음식을 제공한다고 하는 성경 구절에 대해 아무 것도 찾을 수 없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래서 우리는 신뢰성 검증에 대해 0점을 줍니다. 하지만 결국은 무엇입니까? 전체 출애굽 이야기에서 만나의 중요성? 셈족 사람들이 수세기 동안 이집트에서 노예로 살았다는 많은 증거가 있으며, 반박할 수 없는 고고학적 '파기'에 의해 입증됩니다. 그 다음에는 Imhotep-Joseph 동상과 그에 대한 언급, 그의 위치 및 업적이 있습니다. ; 그 다음에는 모세 이야기와 매장된 셈족 유아의 높은 비율, 모세를 죽이고자 하는 파라오 등 그리고 히브리인들이 수세기 후에 가나안-이스라엘에 살았음을 증명하는 많은 아마르나 편지가 있습니다. 이집트에서 히브리 노예들의 실제 출애굽. 또한 히브리인들은 '만나' 없이는 거의 굶어 죽지 않았을 것이며, 젖과 고기를 위해 가축을 가졌고, 또한 땅에서 주워온 곡식과 소출이 있었다 - 그들의 여행하는 쥐 e 40년 동안 상대적으로 느렸고 수십 년 동안 커버된 면적은 크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만나"에 대한 증거는 없지만 전체 이야기에 대한 중요성은 최소 five% 정도여야 합니다. '의미성'과 '유효성'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통해 전체 출애굽 스토리와 21세기 데이터 검증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맥락에서 모든 것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동의하는 듯 고개를 끄덕이자 교수는 창업 관련 질문이 적힌 시트를 내밀었다.

증거를 찾는 질문:

이집트인 임호텝은 성경의 요셉인가?
이집트의 왕자 모세가 있었습니까?
그는 유아기에 죽음에서 구원받은 히브리 사람이었습니까?
셈족이나 히브리인들은 이집트에서 수세기 동안 노예로 살았습니까?
역병 기적이 일어났습니까?
투탄후멘 왕자는 열 번째 재앙(장자의 죽음)으로 죽임을 당한 파라오의 첫째 아이였습니까?
이집트에서 히브리 민족의 출애굽이 있었습니까?
모세가 그들을 인도하였습니까?
그들은 Yam Suf(홍해)를 건넜습니까?
바다가 갈라져(동풍에 의한 것인지 아닌지) 횡단 가능한 해저 경로가 드러났습니까?
파라오의 병거 군대가 익사했습니까? 파라오는 익사했습니까?
Aqaba 만의 동쪽 해안에 있는 알칼리성 우물은 성경의 "쓴 물"입니까?
오아시스 마을 알바드가 성경의 "샘과 야자수"가 있는 곳인가?
모세가 반석을 쪼개어 물로 만든 이야기는 책 사진과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거대한 갈라진 바위로 확인된 것입니까?
시나이산의 이야기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자발 알 로스로 인정되는가?
두 개의 바위 제단은 성서 기록을 확인시켜 줍니까?
Jabal al Laws 주변에서 발견된 돌무더기가 성서 기록을 확인시켜 줍니까?
열두 돌기둥의 나머지 부분이 성서 기록을 확인시켜 줍니까?
그룹이 목록에서 찾기 시작하면서 교수는 계속해서 "우리는 진지한 학생이자 역사적 정확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경 이야기를 평가하고자 합니다. 21세기의 사실과 인공물이 확인한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교수는 잠시 멈췄다가 계속해서 "해저 통로의 현실과 산호로 덮인 수레 바퀴와 같은 주요 고려 사항에서 많은 항목에 대한 노출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위를 둘러보았다. "진행하기 전에 누군가의 의견이 있습니까?"

Ranah가 말했습니다. "나에게 그 갈라진 바위는 성경 이야기의 일반적인 검증에 대한 가장 극적인 증거이며, 그 다음은 시내산입니다. 60피트 높이의 단단한 이중 바위는 일정하고 평행한 간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이 이야기에 관련된 비정상적 힘에 대해 진정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동의하는 목소리가 많았다.

세라는 기침을 하며 모든 시선이 그녀에게로 향했다. 그녀는 조용하지만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내가 '가설'에서 자세히 설명했듯이, 그 지형 설정은 확률적으로 나에게 압도적입니다. 매우 이례적이지만 Exodus 사가의 복잡성에 매우 완벽하게 필수적입니다. 토지 배치 우선 히브리인을 함정에 빠트린 다음 구하고 추격하는 이집트인을 익사시킵니다. 그리고 모든 지형은 의심하는 눈을 위해 오늘날 존재하는 인공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제가 항상 스스로를 존재한다고 여겼던 무신론자와 회의론자에게도 그것은 단지 특별함: 거친 언덕 사이의 물결치는 마른 강 또는 와디에서 시작하여 one마일 크기의 탁 트인 해변으로 이어지는 - 그래서 병거 군대에 의해 쫓기는 사람들은 성경이 표현하는 것처럼 정말로 '갇힌' 사람들이었습니다. 안전을 위한 유일한 가능성은 1마일 깊이의 해저에서 강 토사 유출로 인해 seven마일 너비의 횡단을 가로지르는 해저 통로였습니다. 그 모든 특이한 물리적, 육지 및 바다 배치를 그냥 무시할 수 있습니까?" Serah의 높아진 목소리는 그녀의 질문을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이어 말했습니다. 7마일의 깊은 바다를 가로지르는 바다 길! '자연스럽다'고 받아들이기에는 너무 많은 것입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의심하는 사람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침묵하며 세라의 말을 흡수했습니다. 그러자 교수가 조용한 목소리로 말을 이어받았다. "'나일강이 정말로 피로 변했습니까? 모세의 지팡이가 정말로 뱀으로 변했습니까? 알칼리성 우물 물이 단물이 되었습니까? 따라서 시작합시다. 내 비서 Rosie가 우리와 함께하고 도움 - 우리는 부셸로 가득 찬 숫자를 준설할 것입니다."

그의 말에 그의 비서는 부엌에서 나와 모두에게 "안녕하세요"라고 손을 흔들고 방 구석에 있는 작은 탁자 의자로 갔다. 탁자 위에는 폴더 더미와 컴퓨터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맨 위 폴더를 가지고 각 그룹에 시트를 나누어 주기 시작했습니다.

"좋아요." 교수가 말했습니다. "거의 one년 전 첫 세션의 파워포인트 목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전에 전달한 질문 목록을 사용하여 다음에서 다룬 첫 번째 챕터의 그룹 질문을 마무리하겠습니다. Bethe의 가상 이야기입니다. Rosie가 입력하고 각 질문을 수락하거나 거부하기 위해 투표합니다. 그런 다음 과반수 투표로 각 질문에 대한 '상대적 의미 요인'을 설정한 다음 마지막으로 각자 자신의 의견을 진술합니다. 개인적인 '신뢰성-검증 요소'. Rosie가 모든 것을 올릴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끝낼 것입니다."

그는 방을 둘러보았다. 몇몇 사람들은 시계를 보고 신음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웃었다. "좋습니다." Bethe가 말했습니다. "시작합시다."

작업이 완료되었을 때 3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최종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수 - 교수의 초기 목록 eighteen개는 28개로 늘어났습니다.
그룹 과반수 결정에 의해 각 질문에 대해 설정된 "상대적 의미" 백분율 - 1.0(많은 질문에 대해)에서 .1 및 .05까지 다양합니다.
"신뢰성 검증 요소" - 1.0(완전한 검증)에서 검증사이트 0(검증 없음)까지 다양합니다.
개별적으로 확인된 발견의 수는 107개였으며, 브루클린 파피루스에 있는 약 50개의 셈족 노예 이름의 전체에 대해 단일 숫자 계산만 제공되었습니다. 많은 성서적 이름을 가진 아마르나 문자들; 고대 히브리 도시의 많은 이름이 있는 비석; 많은 열 가지 재앙을 설명하는 Ipuwer 두루마리; 모든 산호로 덮인 전차 바퀴가 발견되었습니다. 말과 사람의 모든 골격 뼈의 총계; 등.
개별 전체 검증 숫자의 최종 합계는 seventy three%에서 ninety%까지 다양했으며 교수의 숫자는 eighty three%였습니다. 성경의 출애굽 이야기의 21세기 데이터에 의한 전반적인 검증에 대한 상세한 평가에서 평균 그룹 값은 84%였습니다.
지금은 eleven시가 넘었지만 가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 같았다. 어떤 사람들은 킥킥 웃으면서 논평하면서 Bethe-Avi 이야기를 다시 읽고 있었습니다.

"나는 확실히 칼-창-방패 전투 "열광적인 릭"에 대한 군대 설명을 즐겼습니다. 그런 것들은 어디서 배우나요?" 베스의 웃음은 자의식적인 것이었다. "우리의 상상이다." 그녀가 말했다.
스튜어트의 말은 “나는 해저 길 위의 탈출 장면이 가장 좋았고, 현실적이었다”는 사려 깊은 생각으로 측정되었습니다.

"나는 낭만적이에요."라고 Lanit은 말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Binami가 그들의 삶의 마지막에 Lansel의 첫 포옹을 기억하고 함께한 사랑, 행복과 삶의 삶에 대한 만족스럽고 철학적인 요약이었습니다. 성취 - 영감을 주는 지도자 모세와 함께 노예에서 약속의 땅으로."

"나에 관해서는" Dana가 말했다? "때때로 저는 지금 성경을 생각합니다.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온 이 작은 책, 유대교-기독교 도덕의 기초입니다. 저는 히브리인, 유대인, 수천 년 동안 어떻게든 살아남은 이 작은 인류에 대해 생각합니다. 포그롬과 대학살과 공격에도 불구하고 수십 년마다 - 로마 시대에는 800만 명의 유대인이 있었지만 오늘날에는 두 배도 되지 않는 2천 년이 지난 지금 우리 모두가 물려받은 이 히브리인 성경에 대해 궁금해해야 합니다."

Serah는 "나는 또한 고백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가 걸어온 이 여행, 이 월간 세션, 우리가 배운 모든 것은 - 적어도 지적 불가지론, 이전의 무신론 신념을 완화하여 모든 사람을 믿게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침내 Be와 Avi는 일어나서 "가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감싸기 위해 팔을 쭉 뻗은 Barrett 교수에게로 이동했습니다. 말없이 다른 사람들은 아티초크의 거꾸로 된 "풀기"와 같이 합류하여 독특한 경험을 공유하는 데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침내 ten명 모두가 그룹 포옹으로 결속되었습니다. 아무도 긴 시간 동안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누군가가 말했다. "뭐야놀이터와 야외 놀이터 장비는 자녀에게 즐거움, 신선한 공기, 운동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일부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결함이 있는 장비, 부적절한 표면 및 부주의한 행동은 놀이터에 있는 어린이가 병원 응급실을 방문하게 하는 몇 가지 위험에 불과합니다. 자녀가 가장 안전한 놀이터 환경을 가질 수 있도록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o 미국에서는 2분 thirty초마다 놀이터에서 어린이가 다칩니다.

o 매년 two hundred,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놀이터 관련 부상으로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o 놀이터 부상의 seventy five% 이상이 공공 놀이터에서 발생합니다.

o 대부분의 놀이터 부상은 낙상과 관련되며, 절반 이상이 어린이의 머리와 얼굴을 다칩니다.

o 이러한 부상의 대부분은 적절한 감독과 더 안전한 놀이터 장비 및 설계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장비에 잠재적인 위험이 있는지 확인하고 몇 가지 간단한 안전 지침을 따르면 놀이터를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안전한 장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에게 안전하게 노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놀이터의 규칙을 알면 다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안전 지침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Manage and Avoidance)는 안전한 놀이터를 위한 세부 지침을 수립하여 놀이터 관련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국 놀이터 안전 프로그램(NPPS)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NPPS에 따르면 모든 놀이터의 안전성을 평가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표면, 설계 및 간격, 장비 설치 및 유지 관리입니다.

다음 유형의 장비는 안전한 놀이터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o 동물 그림 그네

o 한 번에 한 명 이상의 어린이를 태울 수 있는 글라이더 그네

o 풀리거나 올가미를 형성할 수 있는 그네 로프

o 운동 링(체조에서 사용됨) 및 공중 그네 바

o 원숭이 막대기: 사람들이 원숭이 막대기, 정글 체육관 및 등반 장비라는 용어를 같은 의미로 사용하지만 실제 원숭이 막대기는 어린이가 eighteen인치 이상의 높이에서 떨어질 수 있는 내부 막대가 있는 특정 유형의 등반 장비입니다. 1980년대 초에 CPSC는 원숭이 막대기가 놀이터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o 트램폴린: 안전한 놀이터에는 절대 적합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