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놀이터 표면 만들기

놀이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놀이터를 건설하기로 선택한 표면입니다. 놀이터 표면에는 고려해야 할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표면이 좋지 않으면 결과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놀이터 장비에서 떨어질 수 있고 "할 수 있습니다". 부상의 결과는 착지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콘크리트, 아스팔트 및 검은색 상판은 놀이터를 건설하기에 완전히 안전하지 않고 허용할 수 없는 표면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풀, 흙, 포장된 흙도 똑같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기상 조건의 마모로 인해 어린이가 안전하지 않은 착륙을 할 수 있습니다. 계획 중인 놀이터는 나무 뿌리, 나무 그루터기, 바위 및 부상을 유발할 수 있는 기타 파편에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놀이기구 표면에 깨진 유리나 날카로운 물건 등 위험한 물건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분명히 이것들은 이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사용을 고려해야 하는 매우 안전한 재료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어린이를 위한 매우 안전한 놀이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완두콩 자갈, 파쇄 된 고무, 나무 조각, 모래 또는 뿌리 덮개와 같은 재료로 놀이터 표면을 채울 수 있습니다! 표면에 나무 조각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CCA) 크롬 도금 구리 비산염이 없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화학 물질입니다.

놀이터 표면에 사용할 재료를 ê²°ì •í•  ë•Œ 다음 몇 가지 매우 중요한 요소를 기억하십시오. 놀이터가 8피트보다 높지 않은 경우. 표면 재료는 최소 twelve인치 깊이여야 합니다. 재료를 느슨하게 유지하고 포장하지 마십시오. 놀이터 표면은 최소한 6피트 이상이어야 합니다. 놀이기구를 지나 슬라이드가 높거나 스윙이 낮으면 더 많은 커버리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휠체어의 어린이 또는 성인은 토토사이트 부드럽고 평평한 표면을 위해 고무 매트를 사용하여 수용할 수 있습니다. 놀이터가 단단한 표면 위에 있고 느슨한 채우기를 사용한 경우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three-6인치 더 느슨한 채우기, 지오텍스타일 천 í•œ ê²¹, 더 느슨한 채우기를 다시 겹친 다음 충격 매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놀이터 장비와 어린이의 높이를 합친 높이가 twelve피트(가장 높은 플랫폼에 서 있는 경우)보다 높으면 매우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가 "안전한" 놀이터에서 제 아이들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보낸 세월 동안 모든 부상을 예방할 수는 없습니다. 놀이터가 높을수록 부상의 심각성이 커집니다. 좋은 구식 성인 감독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없음을 명심하십시오.

부상을 입지 않은 아이들은 훨씬 더 행복하고 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학부모, 교사 및 성인 감독자가 놀이터 표면적의 중요성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태미 리먼

저는 지금 30년 동안 가르치고 있습니다. four~18세 어린이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저는 제 딸들의 스포츠 팀을 지도하고 아이들을 멘토링하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나는 아이들을 사랑합니다. 내 딸을 키우고, 다른 아이들에게 음악을 가르치고, 아이들과 노는 것, 이 모든 것이 내 삶에서 큰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