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인증이 신원 도용과 싸우는 방법

지구상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현대 사회에는 일종의 균형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편으로는 진보적인 전자 커뮤니티가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일과 재미가 소위 신분 도용으로 구성된 인터넷 범죄자들이 있습니다.

사기꾼의 주요 무기는 그의 익명성이므로 사이트 소유자의 주요 목적은 사용자 신원 확인으로 구성됩니다.

웹사이트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한 확인은 비밀번호 알림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용됩니다. 전자 판매자는 AVS 확인을 사용하여 전자 상점 등에서 신용 카드를 처리하는 동안 고객을 진정한 카드 소지자로 인증합니다.

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는 이른바 피싱을 통해 도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소 확인 시스템은 미국과 캐나다에서만 사용되며 그 체계가 다소 불완전합니다.
다른 해결책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존재합니다.

전화 인증은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는 일종의 보편적인 방법입니다.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A. 사용자가 특정 사이트에서 전화번호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B. 전화 확인 시스템이 이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C.인사 후 시스템은 사용자가 전화 키패드를 사용하여 화면에 표시되는 핀 코드를 입력하도록 요청합니다.
D. 사용자가 핀코드를 입력하고 전화를 끊는다.

통화가 완료되면 시스템은 전화번호 지역번호, 전화번호 유형 및 입력한 핀코드와 사이트에 표시되는 핀코드의 매칭으로 가맹점 사용자의 국가와 도시를 전달합니다. 일부 회사 예. Proveout.com은 전화 확인 외에도 Geo IP 조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IP 주소 데이터를 전화번호 데이터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IP 주소로 식별된 국가 및 도시가 전화 지역 코드로 식별된 것과 일치하는지 여부).

그것은 많은입니다. 고객이 실제 웹사이트 사용자이자 실제 카드 소지자인 것처럼 보이는 사람인지 정의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선택적으로 시스템은 사람의 이름이나 기록된 기타 정보를 말함으로써 신원/주문을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녹음은 사람이 실제로 특정 서비스(특정 상품 주문)를 사용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Web page Owner는 고객의 음성메시지가 녹음된 wav-file을 전화인증서비스 제공자의 서버에 저장하여 언제든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화 확인 및 작동 방식입니다.

전화 인증을 사용하는 곳

1. 전자상거래. 신원 도용은 많은 상인에게 심각한 문제입니다. 전화 인증은 사기 거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은 표준 승인 절차를 통과하고 자신이 진정한 카드 소지자임을 증명합니다. 고객의 음성으로 녹음된 메시지는 나중에 특정인이 재화/서비스를 주문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two. 등록/승인이 필요한 모든 웹사이트. VoIP 전화 인증은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등록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 다른 포럼,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금융 서비스 등에서 매우 중요함).

또한 사용자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낸다고 해서 사이트 소유자가 비밀번호 알림 절차가 누군가의 개인 데이터를 관리할 생각을 가진 사기꾼에 의해 시작되지 않았는지 완전히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의 전화 인증을 통과하면 자신의 신원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3. 무료 콘텐츠 제한이 있는 사이트. 매우 자주 다른 회사에서 특정 시간(시험 기간) 동안 온라인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광고 캠페인을 수행합니다.
여러 등록(마케팅 보고서에 좋지 않은 경험)을 예상하기 위해 사용이 이전에 등록되지 않았음을 증명하기 위해 각각의 신규 등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ur. 지역 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일부 국가에서는 특정 국가에 보안 소프트웨어를 배포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전화 확인 서비스를 사용하여 사이트 소유자는 새로 등록한 사용자가 이러한 국가 중 하나에 거주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지역번호는 사용자의 위치를 ​​드러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서비스는 Geo IP 리서치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VoIP 전화 서비스는 특정 정보를 요청하거나 특정 정보를 확인하는 예약 전화를 프로그래밍하여 웹마스터의 작업을 자동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송 세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배송 요구 사항이 있는 새 주문이 제출되면 자동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카탈로그의 소유자인 경우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카탈로그 회원에게 사이트가 여전히 동일한 도메인 이름으로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회원 자격을 확인합니다.

VoIP ì „í™” 인증을 완벽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에게 전화로 유지 관리의 일부 변경 사항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특정 날짜에 자동으로 인사말을 재생할 안전놀이터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